Monday, March 2, 2015

전북 무주군 덕유산 맛집추천 <한우 정육식당 맛집 "반햇소">



전북 무주군 덕유산 맛집추천 <한우 정육식당 맛집 "반햇소">


아직은 겨울이 지나지 않은 듯 날씨가 매섭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전라도 혹은 경상도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아직까지도
덕유산을 찾으며 설경을 구경하거나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오늘은 제가 덕유산을 찾았을때 방문했던 맛집인 반햇소를 소개 해볼까합니다.
우선 이곳은 덕유산 리조트에서 대략 20여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위치는 아래 명함을 참고 하세요.



이곳은 정육식당으로 잘라놓은 고기들을 픽업해서 가게에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상차림비는 3000천원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차림비 받는 곳은 반찬이
시원찮은데 반찬 구성도 상당히 좋습니다. 하지만 이날 미처 사진을 못찍고 말았네요 ㅎ
저는 이날 소고기 모듬구이 500g을 골랐습니다.






상당히 양이 많아서 먹어도 줄지 않는 오병이어의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ㅠㅠ
고기도 상당히 신선한데 가장 마음에 든것은 모두가 너무나도 친절했다는점?!






그리고 고기의 질도 좋았고 특히 된장찌게가 너무나 맛깔나게 잘나왔습니다.

메뉴와 가격표는 아래를 참고 하시면 될 듯 하네요.


반찬의 경우는 전 종류 반찬도 나오는데 이런건 제외하고 다른 반찬은 전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짱아찌 등등도 꽤 맛이있어서 기분좋은 식사가 되었던 듯
합니다. 참고로 맞은편에 농협주유소가 있는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겸사겸사 주유도 하고 식사도 하고 잘 돌아왔네여 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